가수 아이유 '레모나' 새 광고모델 발탁
상태바
가수 아이유 '레모나' 새 광고모델 발탁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2.03.19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너랑나랑 레모나' 캠페인 통해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 연인의 소통 매개체로 자리매김

가수 아이유가 ‘레모나’ 새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올해 새롭게 ‘너랑나랑 레모나’ 캠페인을 선보일 경남제약(대표 이희철)은 최근 국민여동생으로 인기몰이 중인 가수 아이유를 모델로 선정했다고 3월19일 밝혔다.

너랑나랑 레모나 캠페인은 ‘사랑해, 고마워, 미안해’ 등 평소 표현하지 못했던 마음을 레모나로 전한다는 내용으로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들의 마음과 마음을 이어주는 레모나, 즉 세대 간 소통 매개체로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가수 아이유는 남녀노소 전 세대를 아우르며 사랑 받는 모델로 아이유 특유의 밝고 상큼한 이미지와 음악에 대한 진정성이 30년 가까이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아 온 레모나를 표현하기에 적합했다”며 모델 선정배경을 밝혔다.

아이유는 오는 4월초 지면 촬영을 시작으로 레모나 CM Song을 직접 부르는 등 레모나 전속모델로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또 아이유의 촬영현장을 담은 ‘메이킹 영상’은 솔직 담백한 아이유의 모습을 만날 수 있는 또 하나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경남제약은 아이유의 다양한 사진을 담은 ‘레모나 스페셜 에디션’ 출시로 전국에 다시 한 번 ‘아이유 신드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스타 등용문이라 불릴 만큼 많은 광고모델을 배출한 레모나와 당대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이유의 만남에 벌써부터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