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 웹사이트 오픈
상태바
사회공헌 웹사이트 오픈
  • 박현
  • 승인 2005.12.05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한국아스트라제네카(대표 이승우)가 2005년 한 해 동안 임직원과 회사의 노력을 모아 마련했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관한 내용이 담겨 있는 따뜻한 온라인 공간, 사회공헌 웹사이트(http://hope.azk.co.kr)를 오픈 했다.

사회공헌 웹사이트는 한국아스트라제네카가 한 해 동안 진행한 사회공헌 활동을 알리고 앞으로 진행될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소식을 업데이트 하는 공간으로 활용하게 된다.

이에 더해 아스트라제네카가 글로벌 차원에서 영국, 아프리카 등 지구촌 곳곳에서 실행 중인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소개하고 전 세계인의 생명을 살리고 삶을 풍요롭게 하겠다는 아스트라제네카의 기업 사명을 실현하기 위한 노력을 확인할 수 있다.

가장 존경받는 기업이 되고자 노력하는 한국아스트라제네카는 2005년 △암환자 가족을 위한 희망샘 기금 △암중모색 2005-대국민 암계몽 캠페인 후원 △블루리본 캠페인 △핑크리본 캠페인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책임 있는 기업시민이 되고자 하는 첫걸음을 내디뎠다.

한국아스트라제네카는 한국사회에 공헌하는 책임 있는 기업시민으로 자리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할 계획이다.

한국아스트라제네카는 아스트라제네카의 국내 법인으로 지난 1999년 한국아스트라社와 한국제네카社 합병한 이래, 순환기계, 항암, 소화기계, 호흡기계, 정신신경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는 우수 의약품을 국내에 소개해 국민건강 보호와 의약시장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2004년에는 혁신적인 신약, 고지혈증치료제 크레스토와 폐암치료제 이레사를 잇따라 국내에 성공적으로 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