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준제약, 임직원 기 살리기 한마음여행
상태바
태준제약, 임직원 기 살리기 한마음여행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3.11.18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00여 명 전임직원 지리산 둘레길에서 소통·단합
태준제약(대표이사 이태영·이준엽)은 전체 임직원 400여 명과 가을의 정취를 함께 하기 위해 지리산으로 1박2일 동안 ‘한마음 여행’을 다녀왔다고 11월18일 밝혔다.

태준제약이 추구하는 ‘건강한 조직문화 만들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각자 맡은 자리에서 묵묵히 일하는 직원들의 기를 살려주고 동료들과의 소통·단합을 위한 한마음 여행은 올해까지 두 번째 진행됐다.

올해는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고, 함께 일하는 동료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소통할 수 있는 지리산을 택했으며, 둘레길 코스 중 경치가 가장 아름답기로 유명한 1코스 주천∼운봉 12km 구간을 전임직원들이 함께 트레킹했다. 또 회사 측에서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남원 광한루와 춘향테마파크를 관람하는 등 경영진과 임직원들이 함께 소통하는 자리가 됐다.

지리산 둘레길을 트레킹한 임직원들은 “오랜만에 업무에서 벗어나 함께 일하는 동료들과 이야기 나누고, 멋진 경치를 보고 상쾌한 공기를 마시며 힐링하는 기분”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회사 측은 맡은 바 임무에 최선을 다하는 임직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심어주기 위해 앞으로도 전체 임직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한마음여행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