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메디칼솔루션 글로벌 기업 선언
상태바
DK메디칼솔루션 글로벌 기업 선언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3.03.18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CI변경과 KIMES 2013 참가 통해 본격 도약 계기 마련
DK메디칼솔루션㈜(회장 이창규)은 3월21일(목)부터 24일(일)까지 나흘간 삼성동 코엑스전시장에서 열리는 KIMES 2013(제29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 전시회)에 참가한다.

DK메디칼솔루션㈜은 이번 전시회에서 지난해 말 출시한 LCD를 장착한 신형 디지털 X-ray ‘이노비전 EX’와 수·족부 전용CT스캐너 ‘Planmed Verity’ 외에도 다수의 의료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DK메디칼솔루션㈜은 1986년 설립된 이래 국내 의료기기 시장의 성장을 위해 의료용 영상의학장비를 직접 개발·생산함으로써 의료기기 전문회사로 입지를 굳혔다. 아날로그 X-ray에서부터 디지털 X-ray시스템에 이르기까지 영상의학분야에 활용되는 다양한 의료장비를 출시해 글로벌기업과 국내 대기업들의 공세에도 불구하고 국내 디지털 X-ray시장 1위를 고수하고 있다.

동강메디칼시스템㈜으로 잘 알려진 DK메디칼솔루션㈜은 최근 글로벌 기업으로의 도약을 위해 사명과 CI를 새롭게 단장했다. 이번 CI변경은 기존이미지를 유지하면서 세계무대에서 조금 더 쉽게 인식될 수 있도록 하는 데 초점을 뒀다. 변경된 CI는 계열사인 ‘DK메디칼시스템㈜’(구 동강의료기㈜), ‘DK메디피아㈜’(구 동강메디피아㈜), ‘DK엠텍㈜’(구 동강엠텍㈜)에 모두 적용된다.

이창규 DK메디칼솔루션㈜ 회장은 “올해로 창립 27주년을 맞은 DK는 국내를 넘어 글로벌기업으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올해 CI변경과 KIMES 2013 참가를 통해 DK가 글로벌기업으로 본격 도약하는 한 해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