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자, 가사도우미 지원 서비스
상태바
녹십자, 가사도우미 지원 서비스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2.04.12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맞춤형분유 '노발락'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오픈 기념 이벤트로.. 할인쿠폰 등 다양한 경품 제공

육아로 지친 엄마들을 위해 녹십자가 가사도우미를 전격 지원한다.

녹십자는 프랑스산 맞춤형분유 ‘노발락’ 공식 홈페이지(www.novalac.co.kr)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NovalacKorea)을 오픈하고, 오픈 기념 축하 경품 이벤트로 가사도우미 지원서비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이달 12일부터 5월2일까지 3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노발락 공식 페이스북을 방문해 ‘좋아요’ 버튼과 ‘초대하기’ 버튼을 누르는 것으로 간편하게 참여가 가능하다. 경품으로는 가사도우미 이용권 외 인터넷 쇼핑몰 할인쿠폰 등이 마련돼 있으며, 당첨자는 5월9일 수요일 노발락 페이스북 담벼락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녹십자는 노발락 홈페이지에서 매달 ‘우리 아이 사진 뽐내기’ 이벤트도 실시한다는 계획이다.

녹십자 관계자는 “아기를 키우는 엄마들이 잠시나마 자신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이번 가사도우미 지원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고 설명하며, “이번 이벤트가 육아로 지친 아기 엄마들에게 작지만 실용적인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노발락 홈페이지는 제품정보 및 구매처 검색기능 등을 강화해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노발락 제품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이번에 새롭게 오픈된 노발락 페이스북은 소비자들과 육아에 대한 고민을 서로 나누며 교류하는 창구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녹십자가 지난 3월 프랑스 United Pharmaceuticals(이하 UP)社로부터 도입한 노발락은 각 연령별 영아의 영양요구량에 맞도록 세심하게 설계된 노발락 1단계, 2단계와 수유 시 나타나는 배앓이, 설사 등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소아과 전문의에 의해 특수 설계된 노발락 AC, AD, AR, IT 등 총 6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전 세계 50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노발락은 세계적으로 수많은 임상시험을 통해 효과와 만족도가 입증됐다. UP社가 직접 운영하는 목장에서 원유를 집유해 유럽 HACCP과 ISO:9001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제조되며 500가지 이상의 품질검사가 진행된 후 제품이 출하된다.

노발락은 현재 온라인, 병원 및 약국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녹십자는 노발락을 향후 대형할인점에도 공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