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한 둘코락스 발란스와 열공하세요
상태바
촉촉한 둘코락스 발란스와 열공하세요
  • 박현
  • 승인 2010.10.14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베링거인겔하임 둘코락스 발란스, 캠퍼스 응원전 진행
한국베링거인겔하임(대표이사 군터 라인케)의 변비치료제 둘코락스® 발란스가 10월13일부터 이틀간 서울시 여대 두 곳에서 중간고사 시험기간을 맞은 여대생들을 응원하는 ‘둘코락스® 발란스 캠퍼스 응원전’을 진행했다.

10월13일 성신여대, 14일 숙명여대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스트레스로 인한 여대생들의 신체적, 정신적 어려움에 대해 공감하고 특히 시험 스트레스로 인해 나타날 수 있는 여대생들의 변비 예방 및 치료에 대한 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마련됐다.

당일 캠퍼스 내 설치된 이벤트 존에는 약 4천명의 여대생들이 변비, 스트레스, 수면 부족, 피 등을 주제로 다양한 게임에 참여해 큰 호응을 얻었다.

둘코락스® 발란스는 기존의 자극성 변비약과 달리 물에 타 마시는 새로운 개념의 삼투성 변비약으로 말 그대로 삼투압의 원리를 이용해 변이 보다 많은 수분을 보유할 수 있게 해 변을 촉촉하게 만들어, 쉽고 부드럽게 변을 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삼투성 변비약의 특징상 복용 후, 당장의 효과 보다는 자연스럽게 장 운동이 회복되는 것을 도와 규칙적으로 화장실에 갈 수 있도록 도와줘 기존의 변비약이 부담스러웠던 사람들에게 적당하다. 둘코락스® 발란스는 별도의 의사처방 없이 약국에서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