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국대병원 'Challenge 2014' 선포
상태바
단국대병원 'Challenge 2014' 선포
  • 전양근
  • 승인 2010.11.03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국대병원(병원장 박우성)은 11월2일 오후 병원 대강당에서 300여 명의 교직원이 모인 가운데 비전 선포식을 가졌다.

이날 단국대병원은 'Challenge 2014'를 캐치프레이즈로 '최상의 의료를 제공하는 병원, 선도적 교육연구를 실천하는 병원, 지역 및 교직원과 함께 발전하는 병원'을 추구해 글로벌시대에 걸맞은 병원으로 재탄생하겠다는 천명했다.

실천강령은 '세계수준 진료, 환자중심주의, 첨단선진연구, 핵심인재육성, 정보시스템경영, 지역사회봉사, 조직문화혁신'이라는 7대 핵심가치를 제시하고 개원 20주년을 맞는 2014년을 위해 힘껏 뛸 것을 약속했다.

박우성 병원장은 선포사에서 “개원 20년을 향해 새로운 도약을 준비 중인 단국대병원이 세계 수준의 진료와 연구, 환자중심주의를 위해 전 직원의 역량을 한데 모아 비전을 선포한다”며, “7대 핵심가치를 발판삼아 ‘인간중심의 진료, 연구, 교육을 통한 건강한 삶에의 공헌’이란 미션을 완성해 가자”고 말했다.

한편 단국대병원은 미션과 비전 수립을 위해 지난 8월 TF팀을 발족, 비전문안팀, 환경분석팀, 경영분석팀, 시설개선팀 등 10개 실무팀을 구성하고 전 교직원의 의견수렴과정을 거쳐 미션과 비전, 핵심가치를 확정지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