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라쎈-멜스몬, 희망장학금 수여
상태바
이라쎈-멜스몬, 희망장학금 수여
  • 박현
  • 승인 2009.08.12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마이팜제약, 황영조 올림픽 마라톤 제패 17주년
지난 10일 오후 7시 올림픽파크텔 런던홀에서 황영조 올림픽 마라톤 제패 17주년 기념및 희망장학금 수여식이 있었다.

한국마이팜제약(회장 허준영)은 희망장학회에 17년째 장학금과 자사의 오리지널 태반영양제 이라쎈과 오리지널 태반주사제 멜스몬을 후원해오고 있는 바, 이번에는 올림픽 꿈나무인 마라톤 유망주 칠곡 유신고의 조용원과 서울체육고의 김도연양을 비롯해 지도자 2명 등 총 4명이 수여받았다.

이날 참석한 주요 인사로는 국회의원 한나라당 대변인 윤상현을 비롯 최욱철 의원과 윤석용 의원, 가수 정광태, 전영록, 박상철 그 외 체육계 인사로는 보스톤 마라톤 우승자인 함기용 옹을 비롯 주윤걸 대한육상연맹 부회장, 이인조 대한산악연맹 회장, 국민체육공단의 이만제, 김영복 상근 감사가 참석했다.

또한 LA 올림픽 레슬링 금메달리스트 김원기를 비롯 핸드볼 금메달리스트 임오경, 태권도 금메달리스트 정재은과 그 외 배구의 장윤창, 김화복등 스포츠 스타들 다수도 참석했다.

이날 수여한 한국마이팜제약(회장 허준영)의 오리지널 태반영양제 이라쎈은 그 주성분이 태반+홍삼+마늘이며 피로회복과 체력증강에 탁월해 국가대표선수들은 물론 프로야구선수들이 가장 선호하는 영양제다. 태반주사제 멜스몬은 일본완제수입품으로 일본 후생성의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받아 일본내 50여년째 시판중인 태반주사의 오리지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