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의료의 질과 품격을 높이는 병원’
상태바
‘강원 의료의 질과 품격을 높이는 병원’
  • 오민호 기자
  • 승인 2019.08.05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대병원, ‘VISION 2025’ 선포식 가져
강원대학교병원(병원장 이승준)이 지난 7월26일 병원 암센터 대강당에서 ‘VISION 2025’ 선포식을 가졌다.이번 비전 선포식은 강원도 유일 국립대병원인 강원대학교병원이 향후 5년간 공공병원으로서 나아갈 방향성을 대내외에서 알리기 위한 것.

이날 행사에서 선포된 새로운 강원대병원의 비전은 ‘강원 의료의 질과 품격을 높이는 병원’으로, 공공병원으로서 강원도의 의료 서비스 분야를 선도하겠다는 의지가 담겼다.

특히 새로운 비전은 강원대병원에서 지난 2월부터 계속된 병원 경영진단 컨설팅의 결과물로, 직원공모를 통해 접수된 176개의 슬로건 가운데 전문가 심사와 공개투표를 통해 선정했다.

새로운 비전과 함께 제시된 5가지 핵심가치는 각각 전문성, 상호존중, 변화와 혁신, 사명감, 탁월성으로 ‘구성원의 화합 속에 사명감을 갖고 탁월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강원 의료계에 변화와 혁신을 이루겠다’는 강원대병원 전 직원의 의지가 표현됐다.

이날 최문순 강원도지사는 축전을 통해 “유일한 분단 도가 강원도임을 강조하며 남북통일의료 1번지인 강원대병원이 도민에게 질 높은 의료서비스라는 선물을 해 줄 것”을 당부했다.

김헌영 이사장(강원대학교 총장)은 축하 영상을 통해 “강원대학교병원이 새롭게 정립한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항구적인 발전의 큰길로 나아갈 수 있도록 온 직원이 지혜와 힘을 모아 달라”고 주문했다.

이날 취임 1주년을 맞이한 이승준 병원장은 “새로운 비전이 우리병원 구성원들에게 자부심과 긍지를 불어넣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곧 20주년을 맞이할 강원대병원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서로 격려하며 함께 노력해 달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