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급환자 위한 헬기도입 필요성 증가
상태바
응급환자 위한 헬기도입 필요성 증가
  • 박현 기자
  • 승인 2016.08.16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헬기의 실적이 매년 증기하면서 수요 늘어

정부가 운영하고 있는 이른바 '닥터헬기'의 실적이 매년 증가하면서 효율성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일반 병원에서도 의료용 헬기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일반 의료기관을 대상으로 저가 항공기를 공급하는 회사(DOREX International Inc,)가 생겨 관심을 끌고 있다.

이 회사는 '앞서가는 의료기관 및 의료인은 하늘을 지배해야 한다'는 케치프레이즈로 하늘을 지배하기 위해 최신 저가기종인 R-44(4인승), R-66(5인승)의 '지입운용'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특히 자금적 부담 해소와 안전한 이익보장을 위해 아래와 같은 소중한 중소 항공사와 지입제안을 한다고 설명했다.

*이익 보장 및 지입계약 운영방법

1.발전하는 의료기관의 '차별화와 변화'를 위한 공헌을 위해 국내 저명 헬기전문 항공사인 강원항공(www.gangwonair.co.kr)과 저가기종 'R-44' 지입운영 공동협약 계약을 마치고 매출에 관계없이 매월 정기적으로 원화 2천만원(부가 가치세 공제) 지불조건이다.

2.단 현금계약시 원화 2천만원의 수입이 보장되며 저명 금융리스회사에서 심사통과된 '60개월 분활상환'시 리스료 지불 제외하고 1천만원 내외의 순이익금이 발생 보장된다.

3.DOREX와 구매계약 후 강원항공과 조종사 급여 등 모든 운영경비, 관리비 전액을 강원항공이 부담 진행한다는 지입계약서를 교환하면 된다.

*지입 업무진행의 이유와 목적

1.한류물결에 중국, 동남아 등지의 관광객 쇄도로 기존헬기 가동 부족사태로 추가기종 보충을 위한 것이다.

2.앞으로의 단독운영을 위한 귀 병원과 지입 업무진행 중 귀 병원의 선진화와 차별화를 위한 경험 축적을 위한 것이다.

3.선진국의 의료기관 처럼 단순 의료봉사를 넘어서 하늘을 지배할 목적으로 항공업계 진출의 경험과 기회를 축적할 수 있다.

*헬기 업무진행 배경

1.헬기보급 항공사업을 위해 지난 5 년간의  미국, 유럽의 헬기관련 저명 업체, 그리고 한국의 헬기 전문가들의 격려와 후원으로 DOREX는 항공업계에 진입해 일차로 국내 중소 헬기항공사에 우선 2대의 '저가 R-44'를 계약완료 했다.

2.이에 힘입어 당사는 '하늘을 지배할 차별화'로 선택한 선진화의 대형병원, 관광호텔, 저명 관광여행사에 집중해 강력한 홍보를 실시 중이다.

마지막으로 R-44 Used Helicopter 구매계약시 선정된 헬기의 국제감안 인증 FAA, 유럽 EASA에서 인증된 기종의 철저한 Unspection을 위해 미 육군 테스트 파일롯, 육군항공학교 교수를 역임한 전문가와 계약병원 이사장 그리고 지입 받을 강원항공 대표를 모시고 구매기종이 체류한 미국 또는 유럽의 현지방문 점검 스케쥴을 진행한다.(왕복 항공료, 체재비는 DOREX 부담)

*상담 연락처는 Cell Phone : 010-5229- 5558, 02-778-7969
                           E-Mail : dorex001@unitel.co.kr  spsilverstar@naver.com

*금융업무협력, 무역, 연수 홍보 : DOREX International Inc, CEO, 박승호(010-5229-5558)

*전문조종교육, A/S : East Dragon Com, CO, LTD, CEO,  김병종(미 육군 테스트 파일롯, 육군항공학교 헬기조종, 운용 담당 교수, 헬기조종, 운용 관리 25년 경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