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리기엔 너무 소중한 지방
상태바
버리기엔 너무 소중한 지방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4.07.09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양대구리병원 최승석 교수 구리 롯데백화점에서 건강강좌 개최
한양대학교구리병원(병원장 김경헌)은 건강한 지역사회를 위해 7월7일 구리 롯데백화점 9층 문화센터에서 성형외과 최승석 교수의 ‘버리기에는 너무 소중한 지방’을 주제로 건강강좌를 개최했다.

이날 강좌에서 최 교수는 “보통 지방은 빼서 버리는 것으로 생각하는데 내 몸에서 나온 것들을 다시 필요한 곳에 쓸 수 있어 버리기에는 너무 아깝다”면서 “자가지방이식을 통해서 아름답고 자신감 있는 외모를 만들 수 있다”고 전했다.

최 교수는 “자가지방으로 가슴확대를 하는 경우에는 지방을 한 번에 많이 넣지 않고 피부 밑 작은 층으로 세포 하나하나를 여러 층에 조금씩 주입함으로써 생착률을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 또 “나이가 들면 손에 피하지방이 감소하게 되면서 손에 핏줄이 많이 보이게 되는데, 자가지방을 그 사이마다 주입을 하게 되면 손이 한결 젊어 보이게 된다”고 소개했다.

최 교수는 “자가지방이식은 원치 않는 곳은 빼고 원하는 곳에는 넣을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와 더불어 반영구적이며 안전한 방법으로 아름다움을 되찾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한양대학교구리병원은 8월25일 구리 롯데백화점 9층 문화센터에서 성형외과 이장현 교수가 ‘안전하고 올바른 미용성형’을 주제로 건강강좌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