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아환자 위로 어린이날 행사 개최
상태바
소아환자 위로 어린이날 행사 개최
  • 김명원 기자
  • 승인 2014.05.08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림대강남성심병원 소아병동

 

한림대학교강남성심병원(병원장 이열)은 5월2일 병원 본관 10층 소아병동 놀이방에서 어린이 날을 맞아 소아 환자들을 위한 행사를 가졌다.

간호부 소아병동 주최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병동에서 어린이 날을 맞은 소아환자들을 위로하고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림대학교강남성심병원 음악동아리의 통기타 노래 공연과 소아병동 간호사들의 재미있는 율동 따라하기, 미니 볼 집어넣기, 알쏭달쏭 퀴즈게임, 페이스페인팅, 사탕메달 및 선물 증정 등의 다채로운 공연으로 진행됐다.

분홍색 셔츠와 깜찍한 머리띠를 하고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소아병동 간호들과 함께 어린 환아들은 수액 주사를 맞고 있는 고사리 같은 손으로 손뼉을 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림대학교강남성심병원 소아병동은 힘들고 지루한 병동생활을 활기차게 이겨낼 수 있도록 소아환자들을 위해 그림으로 알아보는 우리 아이 마음 만들기(심리치료), 찰흙놀이, 페이스페인팅, 마술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주 3회 무료로 운영하고 있다.

한림대학교강남성심병원 소아청소년과 성태정 과장은 “어린이날을 맞아 소아병동 간호사들이 소아환자들의 쾌유를 바라는 마음으로 정성스레 행사를 준비했다”며 “하루 빨리 건강을 되찾아 퇴원해서 행복하게 지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