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안암병원 로비에 디지털 아트월 설치
상태바
고대 안암병원 로비에 디지털 아트월 설치
  • 윤종원 기자
  • 승인 2018.10.25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투에스-㈜리드앤 공동 기부
고려대학교 안암병원 로비에 디지털 아트월이 설치됐다. 이 디지털 아트월은 지난 9월19일 ㈜엠투에스(대표 이태휘)와 ㈜리드앤(대표 민대홍)의 공동기부 형식으로 설치됐다.

디지털 아트월은 마치 병풍을 펼쳐놓은 듯한 형태로 병원을 방문한 환자 및 보호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최첨단 미래의료기술발전에 힘쓰고 있는 고려대병원은 정밀의료 등의 미래의료기술뿐만이 아니라, 환자 및 보호자의 환경개선과 의료서비스의 발전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고려대병원은 이러한 미디어월과 키오스크를 적극 활용하여 최첨단병원의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박종훈 병원장은 “미디어 분야의 실력 있는 두 회사들과 함께 최첨단 미래병원의 이미지를 만들어 갈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엠투에스 남궁석 본부장은 “첨단의료를 선도하는 고려대병원과 미래병원 서비스를 함께 개척하려는 마음으로 기부를 하게 되었다”며 “향후 미디어 파사드나 투명디스플레이 등을 활용하여 병원을 찾는 고객들이 첨단 디지털 정보를 경험할 수 있도록 고려대병원과 함께 협력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엠투에스는 콘텐츠제작회사로 국내외 메이져 영화, 전시, 광고 VFX와 VR콘텐츠를 제작하는 회사로 의료콘텐츠와 병원서비스디자인 등 미디어, 메디컬 융복합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

또한 ㈜리드앤은 디지털 사이니지 솔루션 S/W개발회사로 미디어 아트월, LED미디어 시스템 등 미디어콘텐츠 관리를 하는 프로그램 개발사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