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아이에게 맞는 음식은?
상태바
내 아이에게 맞는 음식은?
  • 박현 기자
  • 승인 2014.03.05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움 푸드테라피센터 '식품면역반응검사' 프로모션 진행

미래형 라이프센터 차움의 푸드테라피 센터에서 3~4월 중 '식품면역반응검사' 시 맞춤식단 제공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식품면역반응검사' 우리가 흔히 먹는 수 십 가지의 음식에 대한 비정상적인 면역반응이 있는지를 혈액검사를 통해 정밀하게 분석하는 것.

흔히 좋은 음식으로 인지하고 있는 쌀, 대두콩, 우유, 계란, 브로콜리, 마늘 등 다양한 음식들이 아이의 성장, 발육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과학적으로 분석해 준다.

차움 푸드테라피센터에서는 이러한 다양한 검사를 통해 개개인에 맞는 음식에 대한 검사 및 처방을 내려주고 식단관리 스케줄 제공과 맞춤식단까지 준비되어 있다.

푸드테라피센터 이기호 교수는 “좋은 음식으로 알고 있는 음식도 아이들의 체질에 따라 비정상적인 반응을 보일 수 있다”고 말하며 “이 부분을 간과하게 되면 유아성 아토피 및 성인병 등 각종 질병에 노출 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차움의 푸드테라피센터는 푸드테라피 혈액검사, 모발 미네랄검사, 호르몬검사, 유기산검사와 질병, 첨단 노화도 정밀검사, '8체질 의학'에 근거한 개인별 유전체질까지 고려한 맞춤식 영양처방 등을 진행한다.

24시간 화상법, 식품섭취빈도지(FFQ)를 통해 필요 영양소 및 맞춤식이요법을 식단과 레시피로 제공한다. 또한 차움 내의 고품격 레스토랑 '트로아((Les 3)'서는 개인의 체질과 영양상태에 맞는 유기농 기반의 맞춤식(Healthy Food) 식단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