척추전문-여러분병원
상태바
척추전문-여러분병원
  • 박현
  • 승인 2005.07.20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러분의 척추건강 이제는 여러분병원에 맡기십시오.

척추수술분야에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여러분병원(원장 김정수·www.disc4u.netㆍ02-517-0770).

여러분병원의 김정수 원장은 척추결핵으로 고생하는 아버지를 보며 자란 유년시절 막연히 허리를 고치는 의사가 되리라는 다짐이 그를 의사의 길로 이끌었다.

척추전문의가 된 후에는 자신이 뜻하지 않게 요추디스크 수핵탈출증으로 미세현미경 수술을 받으면서 이론을 바탕으로 짐작만 하던 통증과 고통을 직접 경험함으로써 척추환자들에 대한 배려와 열성이 더욱 높아졌다.

김 원장은 보다 많은 척추환자들에게 자신의 경험과 예방 및 13년간 3만건이 넘는 수술경험을 바탕으로 치료에 대한 전문지식을 알리고자 "디스크환자가 디스크를 고친다"는 허리건강지침서를 발간하기도 했다.

적은 고통으로 보다 빠르게 수술을 받을 수 있는 바늘을 이용한 디스크수핵성형술을 2001년 국내최초로 시행해 지금까지 2천300여건을 시술하고 있다.

디스크성형술과 신경내시경을 동시에 이용해 수술할 경우 안전하며 수술 중 통증과 수술 후 합병증이 거의 없어서 장시간을 입원하기 어렵거나 전신마취가 어려운 환자 및 노인들에게 더욱 도움이 된다고 한다.

스스로를 감성적이며 문과적 성향이 강해 늘 새로운 시도를 즐기는 성격이라고 말하는 김 원장은 진찰실만을 지키기보다는 능동적으로 많은 환자를 찾아가는 방법을 몸으로 실천해오고 있으며 그래서 인지 신문 및 TV뉴스와 건강프로그램 등에서 김 원장을 쉽게 만날 수가 있다.

인기절정의 SBS 맨투맨에서 김 원장 강의는 많은 사람들에게 허리건강에 대한 주의를 환기시켰고 디스크가 불치의 병이라는 고정관념을 씻어내는데도 한몫 했다. 최근에도 SBS의 "생방송 러브콜 우리명품 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에서 허리를 비롯한 많은 건강상식을 전해주고 있다.

생활보호대상자에 대한 무료척추수술을 비롯해 2004년 북한의료봉사에 이르기까지 그는 왕성한 활동 외에도 사재를 털어 북한적십자병원 현대화에 기여하는가 하면 출판수익의 북한돕기 기금출연 등에 대해 그는 오래전 자신과의 약속을 지키는 것일 뿐이라고 한다.

외형보다는 품질과 실용적 효과를 중시하는 김 원장의 스타일은 여러분병원의 시설만 보더라도 잘 알 수 있다. 환자중심의 동선을 최우선적으로 반영해 배치하고 MRI 및 척추근력테스트 장비인 메덱스 등 척추질환자 진단에 필수적인 장비와 척추운동센터, 물리치료실을 갖추고 진단에서 검사 및 진료까지 하루만에 신속한 서비스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환자들을 배려하고 있다.

"여러분병원"이란 이름도 많은 척추질환자들이 내 병원처럼 편안하게 의료서비스를 받는다는 의미와 어느 한 개인의 병원이 아닌 많은 사람들의 병원임을 뜻하며 늘 열려있고 고객중심으로 운영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한다.

2005년 1월26일 김정수신경외과로 개원해 불과 4개월만에 "여러분병원"으로 확장한 것은 환자여러분들의 기대와 격려에 대한 감사의 마음 때문이었다고 한다.

앞으로 최고의 척추전문병원으로 거듭나고 더욱 많은 척추질환자들에게 직접 찾아가기 위해 국내뿐만 아니라 아시아를 비롯한 세계무대로까지 뻗어 가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는 희망찬 계획에 찬사를 보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