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메디슨 '고객사랑 무상점검 캠페인'
상태바
삼성메디슨 '고객사랑 무상점검 캠페인'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4.02.11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31일까지 초음파 진단기 사용하고 있는 고객 대상으로 실시

글로벌 의료기기 전문기업인 삼성메디슨(대표이사 조수인)은 2월10일부터 3월31일까지 삼성메디슨 초음파 진단기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무상으로 제품을 점검해주는 ‘2014 고객사랑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삼성메디슨은 항상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서비스로 보답하겠다는 고객감사의 일환으로 제품 무상점검 서비스(유상 처리 부품에 한해 특가 적용)를 제공한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삼성메디슨 서비스센터(1644-0550) 전화 문의 및 홈페이지(www.samsungmedison.co.kr)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접수는 3월16일까지 진행한다.

조수인 삼성메디슨 대표이사는 “이번 고객사랑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그 동안 삼성메디슨 제품을 사용해주신 것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게 돼 기쁘다”면서 “삼성메디슨은 고객들이 최적의 환경에서 환자를 진단할 수 있도록 적시에 빠르게 대응하는 삼성의 우수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삼성메디슨㈜는 국내 최대의 초음파 진단기기 전문기업으로 1985년 메디슨이라는 이름으로 창립한 대한민국 대표 벤처 회사이자 글로벌 일류 기업인 삼성전자 자회사다. 첨단기술을 바탕으로 인류의 삶에 건강과 행복이라는 가치를 더하는 삼성메디슨은 2001년 세계 최초로 Live 3D 초음파 진단기 상용화에 성공하면서 산부인과 진단의 새로운 장을 열었으며, 2011년 삼성전자에 인수된 이후 산부인과를 넘어선 다양한 진단 영역에서 IT, 이미지 처리, 반도체, 통신 등 삼성의 초일류 기술을 의료기기에 접목해 더 빠르고 정확한 진단이 가능한 혁신적인 초음파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