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움, 추신수 선수와 명예회원 위촉식 가져
상태바
차움, 추신수 선수와 명예회원 위촉식 가져
  • 박현 기자
  • 승인 2014.01.06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병원그룹은 미국 메이저리그 텍사스 레인저스와 1억3천만 달러 계약을 체결한 빅리거 추신수와 '미래형 라이프센터 차움 명예회원 위촉식'을 가졌다고 1월6일 밝혔다.

지난 4일 청담동 차움에서 열린 추신수와의 명예회원 위촉식에는 추신수 선수 가족을 비롯해 IB스포츠 송재우 이사, 차움 최중언 원장, 정효상 행정총괄부원장 등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위촉식을 통해 추신수는 “차움의 의료 및 진료시설을 보니 구단의 의료 시설보다 훨씬 뛰어나다“며 “치료를 잘 받아 좋은 경기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차움 최중언 원장은 “추신수 선수를 차움의 명예회원으로 위촉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위촉식을 통해 앞으로 상호간 발전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추신수는 앞으로 차움에서 건강검진 및 줄기세포 보관 등 한국체류 시 다양한 건강관리 프로그램 등을 꾸준히 받을 예정이다.

지난해 11월 개원 3주년을 맞은 차움은 개원 당시 피터 폰다, 시나 이스턴을 비롯한 해외 유명 배우들이 다녀가기도 했고 이후 세계적인 부호들도 찾으면서 주목을 끌었다.

특히 미국의 유명한 스포츠 스타인 터렐 오언스를 비롯한 외국 스포츠 선수와 최고경영자(CEO)들이 줄기세포 보관과 치료를 위해 수시로 방문하고 있으며 차병원그룹은 미국 10대 병원그룹인 웨이크 포레스트그룹과 줄기세포 치료제 공동연구 및 미국 차움을 설립하기로 계약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