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와 함께하는 실험 길라잡이' 개설
상태바
'GE와 함께하는 실험 길라잡이' 개설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3.11.13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E헬스케어코리아
GE헬스케어코리아(대표이사 사장 로랭 로티발)는 ‘GE와 함께하는 실험 길라잡이’ 웹사이트(ap.gelifesciences.com/kor/esupport/main)를 개설해 생명과학 및 생물학 관련 실험 솔루션을 확대 제공할 예정이라고 11월13일 밝혔다.

GE헬스케어 라이프사이언스는 전세계 과학자와 전문가들이 질병의 조기 진단과 치료를 위한 새로운 방법 발견에 필수적인 신약의 개발과 제조, 최신 세포기술 분야 등에서 획기적인 기술을 제공하며, 바이오 신약 연구와 생산에 사용하는 새로운 기술과 시스템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GE와 함께하는 실험길라잡이는 생명과학 실험과 관련된 기본 이론 및 장비와 소모품을 작동하는 과정을 담은 동영상, 실험 중 발생할 수 있는 요인 및 결과에 대한 다양한 문제해결 정보가 제공되는 GE헬스케어 라이프사이언스의 실험 관련 지식을 총망라한 데이터베이스다.

로랭 로티발 사장은 “라이프사이언스는 GE헬스케어 전체 포트폴리오에서 25% 이상을 차지하는 성장동력 사업분야로 고령화 사회를 대비해 세포치료를 통한 재생의학을 연구하는 미래의학”이라며 “신정부 역시 바이오 기술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어 국내 연구진의 연구활동에 이바지할 수 있는 일련의 활동들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