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1회용 스틱형 가그린 출시
상태바
동아제약 1회용 스틱형 가그린 출시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3.11.13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번 사용하기 적정한 양 담아 휴대 및 사용 간편해 야외 활동 많은 사람에게 인기 끌 듯
▲ 가그린 1회용 스틱제품.
동아제약(사장 신동욱)은 최근 구강청결제 가그린(레귤러)을 사용과 휴대가 간편한 ‘1회용 스틱형’으로 출시했다고 11월1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가그린 신제품은 한 번 사용 시 적정량인 10ml만큼만 1회용 스틱에 담은 것으로 부피가 작아 휴대하기 쉽고 사용이 간편해 바쁜 현대인들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사용법은 스틱의 절개선을 따라 개봉해 입안에 넣고 약 30초간 가글한 후 뱉어내면 된다.

가그린 1회용 스틱형의 주성분은 100ml 당 플루오르화나트륨 20mg, 염화세틸피리디늄 50mg으로 충치예방, 치태(프라그) 제거, 치은염 예방과 입냄새 제거를 동시에 할 수 있고 양치질 후 사용하면 보다 효과적인 구강관리를 할 수 있다.

동아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출시한 가그린 1회용 스틱형은 기존 가그린의 우수한 충치원인균 살균 효과에 소비자의 요구를 반영해 휴대성과 편의성을 더한 제품”이라며 “갑작스런 미팅이나 야외 활동이 많은 사람들과 해외여행, 출장 등으로 구강건강 관리에 소홀해 지기 쉬운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1982년 발매된 가그린은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에 발맞춰 △가그린 마일드 △가그린 레귤러 △가그린 스트롱 △가그린 메디칼 △가그린 어린이용으로 세분화 됐으며, 씹어먹는 ‘가그린 쿨키스’와 스프레이 형태의 ‘가그린 후레쉬’, 치아와 잇몸건강을 위한 액상치약 ‘가그린 검가드’, 희석해 사용하는 ‘가그린 컴팩액’ 등 새로운 제형을 잇따라 선보이며 시장 지배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