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건전한 음주문화 유도
상태바
광동제약, 건전한 음주문화 유도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3.11.12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헛개차 병뚜껑 이벤트 통해 안전한 귀가를 위한 대리운전비 지원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이 술자리가 많은 연말 건전하고 건강한 음주문화 정착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광동제약은 회식 및 각종 모임이 잦은 11·12월 두 달간 대리운전비를 지원하는 ‘광동 힘찬하루 헛개차, 병뚜껑 대리운전비 지원’ 이벤트와 광동헛개차와 광동헛개파워로 구성된 숙취해소키트를 직장으로 보내주는 ‘직장인 숙취해소 프로젝트’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고 11월12일 밝혔다.

광동 힘찬하루 헛개차, 병뚜껑 대리운전비 지원 이벤트는 회식이나 모임 후 안전한 귀가를 위해 총 30명에게 2천700만원 상당의 대리운전비를 지원하는 행사다. 구매한 광동 힘찬하루 헛개차의 병뚜껑 안쪽에 1등/2등/3등 당첨 글자를 확인하고, 당첨 글자가 있는 병뚜껑을 광동제약 담당자에게 우편으로 보내면 된다. 1등 10명에게 대리운전비 150만원, 2등 20명에게 대리운전비 60만원을 지원하고, 3등 당첨자 3천명에게는 헛개차 1박스를 증정한다.

함께 진행하는 직장인 숙취해소 프로젝트 이벤트는 회식 다음 날의 숙취를 달래주는 이벤트다. 숙취로 인해 벌어진 직장 내 에피소드나 가족, 친구의 숙취를 해소시켜줄 응원 글을 올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한다. 총 700명에게 광동 힘찬하루 헛개차와 숙취해소음료인 광동 헛개파워로 구성된 숙취해소키트를 회사로 보내준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광동제약 홈페이지(www.ekdp.com)에 접속해 이벤트 배너를 클릭한 후 300자 이내로 재밌는 에피소드나 숙취해소 응원 글을 올리면 된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광동 힘찬하루 헛개차는 맛이 진하고, 음주 후 갈증해소에 도움을 주는 음료로 연말연시에 더욱 사랑받고 있다”며 “회식이나 모임이 집중되는 연말에 건강한 음주문화 정착을 위해, 그리고 발매 이후 힘찬하루 헛개차를 꾸준히 사랑해주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코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