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스포츠닥터스-한림대 강남성심병원, 업무협약
상태바
UN스포츠닥터스-한림대 강남성심병원, 업무협약
  • 박현 기자
  • 승인 2013.10.25 0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N스포츠닥터스(이사장 허준영, 한국마이팜제약 회장)는 한림대학교 강남성심병원(병원장 이열)과 글로벌 사회공헌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림대학교 강남성심병원은 UN스포츠닥터스와 10월24일 강남성심병원 미카엘 홀에서 전 세계 가난과 질병으로 고통 받는 이들을 돕기 위한 의료지원 협약을 맺고 UN스포츠닥터스가 펼치는 저개발·저소득 국가에 대한 의료봉사 활동에 적극적인 후원 및 홍보를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한림대학교 성심병원(한강성심병원, 강남성심병원, 춘천성심병원, 강동성심병원, 한림대학교 성심병원, 동탄성심병원)과 함께 보다 전문적이고 수준높은 의료봉사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되며 오는 11월14일 진행되는 베트남(붕따우) 의료봉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아울러 이날 이열 병원장은 UN스포츠닥터스의 의사회 고문으로 위촉되어 의료분야 전반에 대한 자문과 지원 활동을 약속했다.

이날 허준영 이사장(한국마이팜제약 회장)은 "매년 성장하고 있는 UN스포츠닥터스 의료봉사의 질적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국내 정상급 의료기관과 교류할 수 있어 기쁘다"며 "UN의 정신을 국내외 소외계층에게 나누기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