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스포츠닥터스, 충북음성소망병원 의료봉사
상태바
UN스포츠닥터스, 충북음성소망병원 의료봉사
  • 박현 기자
  • 승인 2013.10.24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N스포츠닥터스(이사장 허준영, 한국마이팜제약 회장)가 음성소망의료원(이사장 이강표)과 10월23일 충북 음성 생극면 관성리 에서 '2013 사랑의 나눔 한마당' 의료봉사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봉사는 정신질환 등 장애로 장기간 병원에 입원중인 환자들과 지역주민들 1천여 명을 대상으로 무료진료봉사 활동과 함께 야외에서 사물놀이 등 즐거운 공연과 음식 등을 제공했고 수익금의 일부분은 병원내 어려운 독거노인 및 환우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UN스포츠닥터스는 행사 내내 환자 및 지역주민 등 행사 참여자들의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였으며 UN의 기본이념을 기리고 이웃에게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매년 2회 진행되는 의료봉사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한편 한국마이팜제약은 이번 의료봉사 활동에 필요한 약품을 후원했다. 아울러 생명존중, 사회환원을 기업이념으로 해 지난 20여 년간 의료봉사를 후원했고 국가대표선수가 가장 선호하는 태반영양제 '이라센'을 국가대표선수 및 스포츠 유망주를 후원한 바 있다.

음성소망의료재단은 충북 음성군에 위치한 국내 최대 규모인 1천500병상을 갖추고 신경정신과와 알콜클리닉, 노인성치매 등을 치료하는 전문병원이다.

내과, 외과, 재활의학과, 가정의학과 등 국내 최고 수준의 전문의 20여 명과 1급 사회복지사등 200여 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