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제약개발실무교육 입문과정
상태바
2013 제약개발실무교육 입문과정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3.08.23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11~12 당산 그랜드컨벤션센터
한국신약개발연구조합 제약개발연구회(회장 길찬호)는 9월11~12일 이틀간 당산 그랜드컨벤션센터에서 ‘2013 제약개발실무교육 입문과정’을 실시한다.

교육 대상자는 제약회사 개발 부서의 만 2년 미만 근무자 및 연구업무 등 의약품 개발 유관 업무자(경력 무관)로 제약개발 실무 ‘왕초보’ 탈피를 목적으로 하고 있다.

교육 첫날에는 신제품 개발 프로세스 및 체크포인트, 개발업무 담당자가 알아야 할 필수 규정과 허가신고 제도의 이해, DMF 이해 등을 교육하고 이튿날에는 시설기준령과 GMP의 이해, 임상시험의 이해, 문헌재평가 자료작성방법 등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교육을 진행한다.

개발 실무자들의 경력관리를 위해 교육 이수 후에는 제약개발연구회에서 수료증이 발급된다.

길찬호 회장은 “기존의 기본교육과정은 개발업무 5년 이하 경력자를 대상으로 해 신입사원이나 1~2년차 경력자들이 교육내용을 이해하기에 다소 어려움이 있었다”며 “이번 교육은 개발업무 입문자 및 개발유관 업무자의 눈높이에 맞춘 강의내용과 강사진으로 구성돼 쉽게 이해할 수 있고 또 실무에도 곧바로 적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교육참가 신청 및 상세한 교육프로그램은 제약개발연구회 홈페이지(www.pac.re.kr)를 통해 신청/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