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오머' 휴대용 나왔다
상태바
'피지오머' 휴대용 나왔다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3.05.29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유제약, 기존 피지오머의 장점 고스란히 가진 '피지오머 펌프미스트' 출시
▲ 유유제약의 휴대용 비강세정제 '피지오머 펌프미스트'
유유제약은 비강세정제 피지오머의 새로운 제품 ‘피지오머 펌프미스트’를 최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콧속에 스프레이 타입으로 분사하는 포켓용 비강세정제로, 방부제인 염화벤잘코늄이 들어있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고 장기적으로 사용해도 부작용이 거의 없다.

또 부드럽게 분사돼 신생아부터 사용할 수 있으며 기존의 피지오머 스프레이 제품과 동일한 멸균등장해수인 만큼 피지오머의 장점은 그대로 가지면서 용기가 작고 간편해 휴대가 가능하다는 게 특징이다.

피지오머는 바닷물을 희석한 것이 아니라 고도의 기술로 해수에서 염분만을 추출해 우리 몸에 가장 알맞은 pH농도를 실현하고 해수의 미네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따라서 일반 식염수보다 섬모운동을 더 최적화하고 비강 내 상피세포 재생을 촉진하며 염증억제 효과가 있다.

피지오머 마케팅 담당자는 “피지오머는 현재 비강세정제 시장에서 시장점유율 1위인 제품으로 기존의 인지도를 살리고 무방부제와 장기 사용해도 부작용이 거의 없고 미네랄이 풍부한 제품의 장점을 살려 휴대용 비강세정제 시장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피지오머 펌프미스트는 약 350회 정도 분사가 가능하며, 1일 4회 분사할 경우 약 3달간 사용할 수 있는 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