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모발영양제 '창포샤인테라피'
상태바
신개념 모발영양제 '창포샤인테라피'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2.12.24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W중외제약, 얇은 필름 형성 및 비타민E 함유로 모발 보호하는 제품 출시

▲ JW중외제약이 갈라지고 윤기를 잃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는 '창포샤인테라피'를 최근 출시했다.
건조한 겨울철 손상된 모발에 윤기와 탄력을 부여할 신개념 모발영양제가 출시됐다.

JW중외제약(대표 이경하)은 갈라지고 윤기를 잃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는 ‘창포샤인테라피’를 출시했다고 12월24일 밝혔다.

이 제품은 손상된 모발에 얇은 필름을 형성해 매끄러운 윤기와 탄력을 준다. 또 비타민E가 함유돼 자외선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는 것이 특징이다.

비타민E는 모발을 외부 환경으로부터 보호하며, 두피 혈액순환을 촉진해 모발이 건강하게 자라는 데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샴푸 후 머리를 말리는 과정에서 소량을 손바닥에 덜어 모발 전체에 골고루 바르는 제품으로 손에 끈적이는 잔여감이 없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겨울은 따뜻한 실내와 얼어붙을 듯 차가운 외부 환경을 오가는 과정에서 급격한 기온차로 인해 모발이 가장 많이 손상되는 계절”이라며 “창포샤인테라피는 모발손상 보호와 영양공급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창포샤인테라피는 손과 손톱을 위한 큐티클 오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