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준제약 '오큐아레즈투' 출시
상태바
태준제약 '오큐아레즈투' 출시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2.12.04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美 NEI의 AREDS2 포뮬러 적용한 항산화작용 눈 건강기능제품

태준제약(대표이사 이태영, 이준엽)이 미국 국립안연구소(NEI)에서 진행 중인 AREDS2(Age-Related Eye Disease Study 2) 포뮬러를 적용한 항산화 작용의 눈 건강기능제품 ‘오큐아레즈투’를 12월3일 출시했다.

오큐아레즈투는 안과전문의들을 통해 상담 받은 환자들을 대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AREDS2는 미국 국립안연구소가 주도하는 황반변성의 예방과 진행 완화에 관련한 대규모 임상연구로 황반에 고밀도로 존재하는 루테인과 지아잔틴, 그리고 망막의 주요성분인 오메가-3를 추가해 황반변성과 백내장 예방을 입증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오큐아레즈투는 AREDS2 포뮬러를 적용한 제품으로 망막 주변의 황반색소 변성을 방지하지만 인체에서 합성이 불가능한 루테인의 함량을 16mg, 주로 망막 중심에 분포돼 있는 지아잔틴을 4mg으로 더욱 강화해 만든 항산화작용의 프리미엄급 눈 건강기능제품이다.

태준제약의 해외 수출 및 R&D 분야를 이끌고 있는 이준엽 대표이사는 “기존 눈영양제와는 다른 미국 국립안연구소의 대규모 임상결과와 학술데이터를 바탕으로 출시되는 제품인 만큼 노화로 감소하는 황반 색소밀도를 유지하는 데 큰 역할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