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제약 프리미엄 숙취해소음료 출시
상태바
보령제약 프리미엄 숙취해소음료 출시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2.11.21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스솔루션' 자체 임상에서 월등한 효과 확인 후 분당제생병원에서 대규모 임상 진행 중

▲ 엑스솔루션
보령제약(대표 김광호)은 프리미엄 숙취해소 음료 ‘엑스솔루션’을 출시했다고 11월21일 밝혔다.

엑스솔루션은 자연에서 추출한 7가지의 식물성분 배합을 통해 알코올과 아세트알데히드를 동시에 분해하는 것이 특징이다.

엑스솔루션에 들어간 7가지 식물 성분은 알코올분해작용을 촉진시켜 혈청 알코올과 아세트알데하이드 농도를 낮춰 숙취증상을 완화시켜 준다. 현재 보령제약은 7개 성분 조성물 특허 출원을 진행 중에 있다.

엑스솔루션이란 제품명은 주요성분을 곱해 효과를 배가시켜 숙취의 원인인 알코올과 아세트알데히드를 빠르게 분해하는 특별한 솔루션을 가진 제품임을 강조하기 위해 붙여졌다. 패키지도 소비자의 주목도를 높이기 위해 X마크를 강조해 강렬하게 디자인했다.

특히 엑스솔루션은 연구소 자체 임상에서 경쟁제품대비 알코올과 아세트알데히드 분해 효과가 월등히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현재 분당제생병원에서 대규모 임상을 진행 중에 있다.

보령제약은 현재 약국 런칭을 진행하고 있으며 점진적으로 편의점, 할인점 등에 유통시킬 계획이다. 특히 음주 수요가 많은 유흥가에 샘플링, 공동 마케팅 등의 적극적인 홍보를 준비하고 있다.

보령제약 정찬길 HC마케팅 본부장은 “연구소 자체 테스트와 현재 진행 중인 임상 등 검증된 효과를 통해 시장에 빠르게 안착할 것이라 자신한다”며 “우선적으로는 체험을 통한 입소문 전략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숙취해소음료 시장은 컨디션(CJ), 모닝케어(동아제약), 여명 808(그래미)이 3파전을 벌이고 있으며 시장규모는 2천억원대로 추정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