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플렉스' 포 맨과 포 우먼 재탄생
상태바
'비타플렉스' 포 맨과 포 우먼 재탄생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2.11.06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려은단, 기능성 성분 추가는 물론 목넘김 편하도록 정제 크기도 변형

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이 온가족 맞춤형 종합비타민 ‘비타플렉스 포 맨’과 ‘비타플렉스 포 우먼’을 기존보다 성분을 더욱 강화해 새로 출시했다고 최근 밝혔다.

신제품은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이 더욱 보강돼 하루 2정(1일 2회, 1회 1정)으로 충분한 비타민과 미네랄 섭취가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다량의 기능성 성분이 추가돼 기존 하루 1정에서 하루 2정으로 섭취토록 변경됐으며 60정이던 용량도 120정으로 늘어났다. 또 목넘김이 편하도록 정제 크기도 변형했다.

비타플렉스 포 맨(For Man)은 체내 결합조직 형성 및 기능 유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C, 비타민B군의 함량을 높여 회사 업무와 스트레스, 회식과 수면부족으로 힘과 활력이 없는 남성들의 체내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준다.

비타플렉스 포 우먼(For Woman)은 뼈의 형성과 유지,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비타민D와 비타민E를 함유, 육아와 직장생활에 지친 여성에게 필요한 영양소들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현대 여성들의 체질에 맞췄다.

주원료 원산지를 100% 공개한 비타플렉스는 영국, 독일, 스위스, 프랑스 등 유럽의 까다로운 품질 기준을 모두 만족시킨 유럽산 비타민 원료만을 사용해 원료부터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며 인증 받은 GMP시설에서 제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