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체중감량 보조제 '액티브 슬림'
상태바
안전한 체중감량 보조제 '액티브 슬림'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2.10.30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진제약, 알긴산 주성분으로 부작용 없이 안전하게 체중조절 원하는 이들에게 어필

삼진제약(주)(대표이사 이성우)은 최근 천연 식이섬유 ‘알긴산(alginic acid. 200mg)’을 주성분으로 하는 체중감량 보조제 ‘액티브 슬림 정(Active Slim Tab.)’을 본격 출시했다.

알약 형태의 일반의약품 다이어트 치료제로 출시된 액티브슬림의 주성분인 알긴산은 미역, 다시마 등 갈조류에 존재하는 다당류 천연 식이섬유로 위 내(pH<2.5)에서 겔로 변한 뒤 섭취된 수분을 흡수해 부피가 팽창한다. 음식물의 위 배출시간을 늘려 공복감을 저하시키고 포만감을 더 쉽게 느끼게 해 칼로리 섭취를 억제하는 체중감량 보조제다. 소장 내에서 콜레스테롤 흡수를 저하시켜 주므로 급격한 혈당 상승을 억제해 인슐린 반응을 낮춰 주기도 한다.

특히 수용성 식이섬유여서 변비 예방 및 배변 활동 증진에도 도움을 주므로 체중조절 시 쉽게 나타날 수 있는 변비 부작용 등의 불편이 적다. 중추신경계에 작용하지 않으며 부작용 발현이 거의 없어 안전하게 체중조절을 도와주는 장점이 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삼진제약(주) 관계자는 “과체중과 비만으로 고민하는 사람의 경우 액티브슬림을 1일 3회 2정씩 충분한 양의 물과 함께 최소 3∼4주간 복용하면 부작용 없이 체중감소 효과를 볼 수 있다”며 “안전한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20∼40대 여성들에게 특히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소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