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P차앤박피부과 평촌점 오픈
상태바
CNP차앤박피부과 평촌점 오픈
  • 박현
  • 승인 2005.06.10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남부권 지역에 진료제공
CNP차앤박피부과 평촌 분원(원장 이상정)이 서울 남부 신도시 평촌에 오는 6월20일 오픈한다.

CNP차앤박피부과 평촌 분원은 지하철 4호선 범계역 1번 출구 뉴코아 백화점 맞은 편(동안구청앞)에 위치한다.

고급스럽고 모던한 인테리어로 단장한 80여평 규모의 피부과의원과 에스테틱 시설로 1대1 원스톱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며 특히 여드름, 기미, 주근깨, 주름, 보톡스 전문의로 인정받고 있는 이상정 원장이 진료를 맡게 된다.

이상정 원장은 2002년부터 본원인 서울 양재점을 비롯해 신촌점 공동원장을 지낸바 있다.

대단위 주거단지와 상업단지가 발달한 것에 비해 피부미용 전문시설이 부족한 이 지역에 소아에서 성인에 이르는 각종 피부질환은 물론, 미용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20대 대학생층과 30~40대 주부 및 일반인에게 양질의 피부미용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CNP차앤박피부과/에스테틱 평촌 분원은 서울 양재 본원을 시작으로 신촌, 여의도, 압구정, 삼성, 명동, 모발센터, 강남, 천호, 천안, 분당(서현), 분당(정자/리틀CNP)에 이은 13번째 분원이다.

수도권에서는 분당(2곳)과 충남 천안에 이어 4번째에 해당된다. CNP차앤박피부과/에스테틱는 이번 평촌 분원의 오픈을 계기로 수도권 피부과 네트워크 확대와 전국화의 교두보를 마련하고 의료시장에 개방에 대비한 자체 의료 서비스와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용산업의 선두주자로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