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약품, 동화글루코사민 신발매
상태바
동화약품, 동화글루코사민 신발매
  • 최관식
  • 승인 2005.06.10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콘드로이친과 항산화비타민 등 복합 구성
동화약품공업(주)(사장 윤길준)는 "동화 글루코사민"을 최근 신발매했다.

"동화 글루코사민"은 관절 및 연골의 구성 성분으로 연골 대사 과정을 정상화시켜 관절 기능 향상에 도움을 주는 글루코사민 분말을 사용한 제품이며 글루코사민 외에 식용달팽이추출분말(콘드로이친 성분)과 홍화씨유, 달맞이꽃 종자유, 비타민E 등을 포함하고 있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글루코사민 제제가 인기를 얻자 일부 업체에서 글루코사민 단일성분 제품을 홈쇼핑 등을 통해 판매하면서 글루코사민 100%라는 말만 강조, 마치 뛰어난 기능을 가진 것처럼 대대적으로 광고하고 있으나 실제로 흡수력 및 기능성 면에서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얻기 위해서는 콘드로이친과 항산화비타민이 복합 구성된 글루코사민 제품이 권장된다"고 말했다.

동화 글루코사민은 글루코사민에 콘드로이친, 항산화비타민인 비타민E 등의 이상적으로 배합된 복합성분이라는 것.

글루코사민은 美 애리조나주립대 의과대학의 제이슨 테오도사스키오 교수가 그의 저서 "관절염 치료법"을 통해 연골 대사과정을 정상화시켜 관절기능 향상에 도움을 받고자 하는 사람이나 오래 서 있거나 무릎 관절을 많이 사용하는 사람, 관절과 연골에 영양 공급을 원하는 사람 등에게 우수한 효과를 보인다고 밝히면서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제품은 120캡슐 2개 포장으로 돼 있으며, 1일2 회, 1회 2캡슐씩 물과 함께 섭취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