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은단 독거노인에 사랑의 비타민 전달
상태바
고려은단 독거노인에 사랑의 비타민 전달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2.09.21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지부가 진행하는 '독거노인 사랑잇기 사업'에 동참
한가위 맞아 홀로 어르신 건강 유지 돕기 위해 기획

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이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독거노인들에게 사랑의 비타민을 전달한다.

사랑의 비타민은 실버세대들의 건강관리에 필요한 맞춤형 멀티비타민 ‘비타플렉스 포 실버’로 보건복지부 산하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를 통해 조만간 전국 독거노인 8천여 명에게 차례로 전달될 예정이다.

고려은단은 복지부가 진행하고 있는 ‘독거노인 사랑잇기 사업’에 동참하고 평소 건강관리에 신경 쓸 여력이 없는 독거 어르신들이 비타민 섭취로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보건복지부가 주최하고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가 주관하는 ‘독거노인 사랑잇기 사업’은 콜센터 상담원 결연, 후원물품 지원, 봉사활동 등 기업과 단체의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보호 사각지대에 놓인 독거노인에 대한 상시적 안전 확인 서비스 제공과 지원을 위해 마련됐다.

비타플렉스 포 실버는 어르신들을 위한 맞춤형 멀티비타민으로 칼슘 흡수가 부족하거나 식생활로부터 부족한 영양소를 보충, 기력이 없고 몸이 허약해져 에너지를 얻고 싶은 어르신 등 면역력과 체질이 약해진 사람들에게 필요한 영양소로 구성됐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명절을 쓸쓸하게 보내는 어르신들에게 작게나마 위로와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사업에 동참하게 됐다. 이번 행사가 평소 열악한 환경으로 인해 건강관리에 소홀해 질 수밖에 없는 어르신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주성분 원료의 원산지를 100% 공개, 까다롭게 엄선된 유럽산 비타민 원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종합비타민 비타플렉스는 나이, 성별,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설계된 온가족 맞춤형 종합비타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