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명과학 '리튠' 브랜드 6개 제품 출시
상태바
LG생명과학 '리튠' 브랜드 6개 제품 출시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2.09.03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기농 원료와 고기능성, 어린이 브랜드 제품군 선보여

LG생명과학(대표 정일재)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튠(re:tune) 멀티비타민&미네랄’ 등 총 6개 제품을 선보인다고 9월3일 밝혔다.

리튠은 △우리 몸에 친화적인(Body-friendly) △보다 합리적인(SMART) △나와 모두에게 건강한(LOHAS)이라는 3가지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불균형한 식생활과 습관으로 밸런스가 무너진 현대인의 건강을 다시 찾아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유기농 원료와 고기능성 제품군, 어린이 브랜드 제품군으로 구성된 리튠 제품군은 패키지와 설명서에 모든 성분과 함량을 알기 쉬운 이미지와 설명으로 정확하게 표기했다.

한편 LG생명과학은 리튠을 런칭하며 다채로운 행사를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한다.

리튠 브랜드몰에서는 신규가입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매일 100명에게 기프티콘 증정, 유기농 서포터즈에게 캡슐커피머신, 휘슬러 냄비세트 증정, 구매 회원 모두에게 ‘리튠 홀리바질 허브백’을 증정하는 등 매일 풍성한 경품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9월6일(목)에는 서울 청계광장 앞에서 유통기한이 지나거나 다 먹은 비타민 통을 가지고 오는 소비자 선착순 99명에게 5만6천원 상당의 리튠 멀티비타민&미네랄 정품(2개월분)을 증정한다. 현장에서 리튠 브랜드숍 회원으로 가입한 모든 소비자들에게는 리튠 성인대상 제품 중 1종 체험팩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전 12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