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카메라 장착된 LED무영등 출시
상태바
HD카메라 장착된 LED무영등 출시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2.08.23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W중외메디칼 기존 제품 업그레이드한 ‘허니룩스 LED VISION’ 선보여

▲ JW중외메디칼이 자체 기술로 개발한 카메라가 장착된 LED 무영등 ‘허니룩스 LED VISION’을 해외 바이어에게 소개하고 있다.
JW중외메디칼이 카메라가 장착된 LED무영등을 출시한다.

JW홀딩스 자회사인 JW중외메디칼은 카메라가 장착된 LED무영등 ‘허니룩스 LED VISION’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한다고 8월23일 밝혔다.

이 제품은 기존의 ‘허니룩스 LED’에 HD카메라를 장착한 업그레이드 모델이다.

지금까지 고가의 수입제품에 카메라가 장착된 경우는 있었지만 국내 기업이 자체 기술로 개발한 카메라 탑재 무영등을 출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허니룩스 LED VISION’은 가격과 기능면에서 경쟁력을 강화했다. 해외 주요 의료장비 업체들과 비교해 30% 가량 가격을 낮췄다. 또 수술 영상을 PC에 바로 저장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세계 최초로 PC에서 카메라를 원격으로 조정할 수 있는 기능까지 갖춰 편의성을 더했다는 설명이다.

JW중외메디칼은 발매 초기에 마케팅 역량을 집중해 이 제품을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육성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이창수 MS사업본부장은 “전국 주요 병원을 공략하는 동시에 해외수출도 적극적으로 추진할 것”이라며 “올해 안에 무영등 분야에서만 50억원 매출을 기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 제품은 지난 2월 국제의료기기 병원설비 전시회(KIMES 2012)에 처음 공개돼 국내외 병원 관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으며 다수의 사전 계약을 체결하는 성과를 거둔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