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약품 오메가3 등 리뉴얼 제품 출시
상태바
동화약품 오메가3 등 리뉴얼 제품 출시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2.08.16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료 고급화해 효능과 안정성은 물론 복용 편의성 높여

동화약품(회장 윤도준)은 건강기능식품 ‘오메가3플러스EPA·DHA’와 ‘N아세틸글루코사민’을 업그레이드한 리뉴얼 제품을 출시한다고 8월1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원료를 고급화해 효능과 안정성은 높이고, 복용 편의성은 높인 것이 특징이다.

동화오메가3플러스EPA·DHA는 한 캡슐 당 순수 EPA·DHA 비율을 70% 고농축으로 높였다. 또 Puremax 인증 원료로 중금속과 유해성분을 기준치 이하로 정제해 원료의 순도와 안전성까지 높였다.

고농축, 고순도 원료 채택으로 캡슐 당 용량을 기존 1,000mg에서 750mg으로 줄였고 1일 2회 섭취하던 것을 1일 1회로 줄였다. 섭취횟수가 줄어들어 편의성은 높아지고 제형이 작아져 목넘김이 부드러워졌다. 또 캡슐 변색과 응집현상을 차단한 Neogel 특허 캡슐을 사용해 안전하게 복용할 수 있다.

동화N아세틸글루코사민은 연골 구성 성분인 히알루론산과 콘드로이친의 생성을 촉진하는 신소재 N-아세틸글루코사민(NAG)을 주성분으로 관절 및 연골건강은 물론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준다.

N-아세틸글루코사민 성분이 관절과 연골건강에 도움을 주고, 비타민 D3가 골다공증 예방을 돕는 멀티 건강기능식품이다. 또 히알루론산의 생성을 촉진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를 가꿀 수 있다.

주성분인 N-아세틸글루코사민은 체내 성분과 동일한 형태로 글루코사민염산염이나 글루코사민황산염보다 체내 이용률이 3배 가량 높다. 하루 한 번 2정 복용으로 일일 최대 섭취량인 1,000mg을 섭취할 수 있으며, 100% 국내산 홍게를 완전효소분해법으로 공정해 원료 고급화를 지향했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기존 제품에 효능과 편리함을 더한 리뉴얼 제품 출시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업그레이드된 두 제품이 바쁜 현대인들의 건강한 삶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