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제약 '잘크톤' 리뉴얼 출시
상태바
조아제약 '잘크톤' 리뉴얼 출시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2.07.24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연 및 칼슘 성분 추가하고 용량 증가해 섭취기간 늘려

조아제약(대표이사 조성환)이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영양성분이 들어있는 어린이 영양음료 '잘크톤'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7월24일 밝혔다.

리뉴얼된 잘크톤은 아연 및 칼슘 성분을 추가하고 용량 증가 및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을 도입해 어린이 영양음료의 느낌을 더했다. 아연은 다양한 면역 성분과 단백질, 콜라겐 생성에 관여하며 성장촉진 작용을 한다. 칼슘은 근육의 수축과 이완에 필요하며 신경전달 물질로 작용하는 성분이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잘크톤은 어린이들이 튼튼하게 잘 클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의미의 제품명으로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딸기향을 담았을 뿐만 아니라 용기에 어린이들에게 친근한 '키 큰 공룡' 캐릭터를 사용했다”며 “이번에 리뉴얼된 잘크톤은 기존 300mL에서 400mL로 용량을 늘려 한번 구매로 섭취할 수 있는 기간을 늘렸다”고 전했다.

잘크톤은 400mL 단위 포장으로 전국 약국에서 판매되며 1일 1∼2회 1회 5mL씩 섭취하는 제품이다.

한편 잘크톤은 지난해 9월27일 방영된 SBS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의 ‘모든 음식을 거부하는 어린이’ 편에서 밥 안 먹는 어린이가 잘크톤을 복용하는 모습이 방영되는 등 주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성장기 어린이 영양제로 자리 잡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