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확~ '광동 홍경천정심향'
상태바
스트레스 확~ '광동 홍경천정심향'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2.07.17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개선에 도움 주는 홍경천이 주요 성분

광동제약(회장 최수부)은 스트레스로 인한 정신적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새로운 콘셉트의 건강기능식품 '광동 홍경천정심향'을 출시했다.

기존의 드링크제들이 카페인, 로열젤리, 아르기닌 등의 성분으로 육체 피로에 집중해온 데서 탈피, 심리적 피로 개선까지 고려한 제품으로 현대인의 다양한 피로 원인을 잡겠다는 목표다.

스트레스는 대부분의 질환에 관여해 현대인의 건강을 해치는 주요한 원인 중 하나로 지목되고 있다. 야근이나 격무에 따른 과로만큼이나 관리해야 할 대상인 것이다.

심혈관질환과 소화기계, 비뇨기계, 내분비계 등의 질환에 영향을 주는 스트레스는 최근 날로 증가하는 중장년층의 노인성질환에도 원인으로 작용한다고 할 만큼 광범위한 질환의 발병원인 중 하나로 꼽힌다.

‘홍경천 정심향’에 함유된 주요 성분인 '홍경천'은 약용식물의 일종으로 식의약청에서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다.

이 제품에는 홍경천추출물과 함께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2가 주원료로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개선에 도움을 주며 부원료로 영묘향(Civet), 프로폴리스추출물, 아연 등이 함유됐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광동 홍경천정심향은 우황청심원과 쌍화탕 등 동·식물성 원료를 이용한 개발 노하우를 보유한 광동제약에서 심혈을 기해 개발,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스트레스와 과로로 지쳐가는 현대인들에게 꼭 맞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안착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광동 홍경천정심향은 30ml 용량의 액상제품으로 휴대 및 음용이 간편하도록 했으며 약국에서만 판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