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홀딩스 카네이션 행복콘서트 개최
상태바
JW홀딩스 카네이션 행복콘서트 개최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2.05.07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의탁 노인에 카네이션 달아드리고 혈압, 혈당 측정 등 무료 건강검진 실시

▲ JW홀딩스 여직원들이 어버이날을 맞아 파주시 광탄면에 위치한 정원노인요양원에서 무의탁 치매노인들에게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있다. JW홀딩스는 이날 김정택 단장이 이끄는 오케스트라와 가수 한혜진, 개그맨 김종국 등 인기 연예인들과 함께 무의탁 노인들에게 다양한 음악을 선사하는 ‘카네이션 행복콘서트’를 개최했다.
JW홀딩스(대표 이경하)가 어버이날을 맞아 노인요양시설을 방문해 다채로운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JW홀딩스는 경기도 파주시 광탄면에 위치한 정원노인요양원 야외무대에서 무의탁 노인을 위한 ‘카네이션 행복 콘서트’를 개최했다고 5월7일 밝혔다.

이날 공연에는 SBS예술단 김정택 단장이 이끄는 오케스트라와 가수 한혜진, 개그맨 김종국 등이 함께해 요양원에 거주하는 치매노인들과 인근 지역주민 등 300여 명의 관객들에게 아름다운 음악을 선사했다.

JW홀딩스는 무의탁 노인들에게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는 ‘카네이션 전달식’과 혈압, 혈당 등을 체크하는 무료 건강검진을 함께 실시했다.

정원노인요양원 염혜정 사회복지사는 “평소 외롭게 지내시던 무의탁 노인들이 인기 가수들의 노래를 들으면서 모처럼 흥겨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위해 기업체들이 이런 기회를 자주 마련해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JW홀딩스는 지난 2005년 이후 매월 SBS관현악단을 비롯한 가수, 성악가, 연주자들과 함께 전국의 장애인시설, 노인요양원, 병원 등을 찾아가 소외된 이웃들과 문화적 나눔을 실천해 오고 있다.

또 중증 장애인으로만 구성된 홀트 장애인합창단 '영혼의 소리로'를 10년째 후원해오고 있으며, 대한장애인농구협회에 의약품을 지원하는 등 장애인 지원에 초점을 맞춘 사회봉사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