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행정관리자 역량강화’ 연수 추가 개최
상태바
‘병원행정관리자 역량강화’ 연수 추가 개최
  • 전양근 기자
  • 승인 2012.04.09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병협, 참가자들 요청 의해 5.16 재차 열기로

대한병원협회(회장 성상철)는 5월16일(수) 강북삼성병원 신관 대회의실에서 ‘병원행정관리자 역량강화’를 위한 연수 교육을 추가 개최한다. 지난 3일 개최된 연수 교육의 반응이 뜨겁고, 참가자들의 계속된 교육요청에 따라 추가 연수기회가 마련된 것이다.

‘병원행정관리자 역량강화’ 연수는 그동안 실무자 중심의 연수교육과 달리 병원 행정관련 업무를 책임지고 있는 팀장급 관리자를 대상으로 한다. 이에 행정관리자들이 갖추어야 할‘리더십, 기획력 향상 및 병원재무회계’를 중심으로 교육이 진행된다.

특히 컨설팅 대표, 프리젠테이션 전문가, 병원실무자 등 분야별 전문가들이 강연자로 나서는 이번 연수교육은 병원행정업무의 중추적 역할을 담당하는 팀장급 관리자들의 업무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교육에서는 △중간관리자에게 필요한 리더십(HM&Company 임배만 대표) △팀장능력 200% 끌어올리기: 기획력 향상(창조공학연구소 길영로 소장) △팀장능력 200% 끌어올리기: 중간관리자에게 필요한 병원 재무회계 지식(세브란스병원 권성탁 사무국장) 같은 강연이 이어져 참가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연수 교육 참가 희망자는 병원협회 교육센터홈피(http://edu.kha.or.kr)에서 등록할 수 있으며, 접수는 4월30일(월)까지이다. 등록 및 비용 관련 자세한 사항은 병협 국제학술국 (☎02-705-9247ㆍ8)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