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법인 운영실무’ 연수교육
상태바
‘의료법인 운영실무’ 연수교육
  • 전양근 기자
  • 승인 2012.04.05 2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병협, 의료법인 정책·법률실무 다뤄(4.24,26)

대한병원협회(회장 성상철)는 오는 4월24일(화), 26일(목) 대전을지병원 범석홀과 강북삼성병원 신관 대회의실에서‘의료법인 운영실무’를 주제로 연수교육을 개최한다.

회원병원의 전문성 강화와 원활한 정보교류를 목적으로 연수교육을 연중 실시하고 있는 병원협회는 개정된 의료법인 지도지침과 지도감독 사례를 비롯한 의료법인 운영 실무 및 개선 사례를 살펴보는 시간을 마련했다.‘의료법인 운영실무’를 주제하는 이번 연수교육에서는 의료법인 관련 전문가들이 강연자로 나와 실무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및 지식을 전달할 예정이다.

연수교육 프로그램으로는 △의료법인 설립 및 운영에 관한 정책적 방향(보건복지부 의료기관정책과 김유석 사무관) △의료법인 지도 감독의 실례(부산시 금정구 보건소 송정동 계장) △의료법인 사무실무 및 업무 개선 사례(대전선병원 경영지원실 김영종 실장) △의료법인이 준수해야 할 법률적 사안(한림대학교의료원 최장섭 변호사)과 같은 강연들이 진행돼 병원 실무자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게 된다.

연수 교육 참가 희망자는 병원협회 교육센터홈페이지(http://edu.kha.or.kr)에서 회원가입 후 교육 등록란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접수기한은 2012년 4월 17일(화)까지이며 등록 및 비용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대한병원협회 국제학술국 (☎02-705-9246~7)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