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평양제약 '글라이톤 프로페셔널4' 출시
상태바
태평양제약 '글라이톤 프로페셔널4' 출시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2.03.06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름치료용 글라이톤2, 3 시리즈와 함께 볼륨증대용 필러로 프랑스 Pierre Fabre에서 개발

태평양제약(대표 안원준)은 볼륨증대에 주로 사용되는 히알루론산 필러 ‘글라이톤 프로페셔널4’를 최근 출시했다.

글라이톤은 프랑스 Pierre Fabre에서 개발한 필러로, 특허 받은 독특한 성분으로 주목을 받았던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된 글라이톤4는 기존 주름치료에 쓰이던 글라이톤2, 3 시리즈와 함께 주로 볼륨증대에 사용되는 필러다.

최근 젊은층에서 성형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는 쁘띠성형이 유행하면서 특히 이마나 볼, 코 등의 부위를 수술이 아닌 시술로 교정하기 위해 필러를 많이 선택하고 있다.

기존 주름용 필러와 달리 글라이톤4는 이러한 볼륨증대에 특화된 필러제품으로 뛰어난 볼륨감과 탄력, 지속성을 나타낸다. 또 볼륨필러는 주름필러에 비해 주입감이 떨어져 시술이 어려운 편인데, 이번에 출시된 글라이톤4는기존 주름필러 수준의 뛰어난 주입감을 나타내 처음 볼륨필러를 접하는 의사들도 편하게 시술할 수 있다.

태평양제약은 글라이톤4 출시로 제품라인을 강화함으로써 미용성형시장을 주도하는 메디칼뷰티 1위기업으로 나아간다는 계획이다. 필러시장은 국내 700억원의 규모이고, 그 중 히알루론산 필러가 90%를 차지하는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