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제약 오메가3 '오엠지-3'
상태바
삼진제약 오메가3 '오엠지-3'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2.01.30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태평양 페루 지역에서 채취한 정어리 등 작은 생선에서 추출한 USP 등급 프리미엄 원료 사용

삼진제약(주)(대표이사 이성우)은 웰빙 열풍 속에서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오메가3 건강기능식품 ‘오엠지-3’를 출시한다고 1월30일 밝혔다.

오메가-3는 고도불포화지방산으로 EPA(에이코사펜타엔산), DHA(도코사헥사엔산), 리놀렌산 등이 속하며, 간에서 지방의 합성을 방해해 혈액 중 건강한 중성지방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고, 비정상적인 혈액응고작용을 방해함으로써 혈액 흐름을 원활하게 해주기도 한다.

또 항염증작용을 통해 여러 유용한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나 체내에서는 충분히 합성되지 않아 대부분 식품을 통해 섭취해야 한다. 1970년대 덴마크 과학자들이 그린란드 에스키모인들이 생선, 물범 등의 고지방음식을 주로 섭취함에도 불구하고 관상동맥질환이 드물다는 것을 발견한 이후, 수십 년간 다양한 연구를 통해 오메가-3의 기능이 전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지게 됐다.

기능성 오메가-3 제품인 ‘오엠지-3’는 세계 최대의 오메가-3 브랜드인 캐나다 ONC(Ocean Nutrition Canada)社의 MEG-3 원료를 사용하는데, MEG-3의 정제어유는 고함량, 고순도, 고품질의 오메가-3로 세계 최초로 USP(미국 약전) 등급을 인정받은 프리미엄 원료다.

청정의 남태평양 페루 지역에서 채취한 엔쵸비나 정어리와 같은 작은 생선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중금속이나 환경호르몬과 같은 바다 오염의 위험을 최소화했고 대규모 안전시설에서 200단계 이상의 철저하고 정밀한 공정을 통해 품질관리가 이뤄지고 있으며, GMP 인증 시설에서 생산돼 더욱 믿을 수 있는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밝혔다.

1일 1회 1캡슐로 섭취가 간편하며, 혈중 중성지질이나 혈행을 개선하고자 하는 중장년층, 육류나 인스턴트 음식 섭취가 많은 청소년 및 어린이 등 건강 증진을 원하고 오메가-3의 공급이 필요한 경우 섭취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