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제약 건기식 '메타보리정' 출시
상태바
조아제약 건기식 '메타보리정' 출시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1.12.14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내 면역 기능 증진과 함께 다양한 체내 대사 과정에도 관여해 현대인의 건강증진 및 유지에 도움

조아제약(대표이사 조성환)은 체내 면역기능 증진과 에너지 생성에 효과적인 건강기능식품 ‘메타보리정’을 최근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에 나섰다.

메타보리정은 면역 체계에 중요한 성분인 아연과 항 지방간 인자인 메티오닌과 콜린, 비타민B군이 복합 함유돼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체내 면역 기능 증진과 함께 다양한 체내 대사 과정에도 관여해 현대인의 건강증진 및 유지에 도움을 준다.

메타보리정의 주원료인 아연은 DNA·RNA의 합성, 단백질 대사, 체내 성장과 발달, 항산화 방어 등에 영향을 주는 면역 체계에 필수적인 성분이다. 아연이 결핍되면 초기 반응 단계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면역체계에 문제가 발생한다. 메타보리정에 함유된 비타민B군은 면역계 세포들의 조효소로 면역기능을 강화하고 다양한 체내 대사과정에 필요한 역할을 한다. 비타민B1은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비타민B2와 나이아신은 체내 에너지 생성에, 비타민B6는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과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 정상 유지에 필요하다.

이외에도 메타보리정에 함유된 주석산수소콜린과 메티오닌은 체내 이동이 어려운 지방을 지단백으로 전환시키므로 지방의 축적을 막고 지방 대사를 원활히 하는 데 도움을 준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체내 에너지 대사에 꼭 필요한 비타민이나 무기질이 부족한 상태에서 운동을 하면 운동 시간을 오래 지속할 수 없을뿐더러 몸에 무리를 주게 되며 체지방 감소효과도 미미하다”며 “메타보리정을 운동 전·후 복용 시 체내 대사 관련 영양소가 보충돼 보다 높은 운동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