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영양제 '유유 아이유 루테인지아잔틴'
상태바
눈 영양제 '유유 아이유 루테인지아잔틴'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1.11.07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의약청 개별인정을 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시켜 눈 건강에 도움

유유제약은 눈 영양제 ‘유유 아이유 루테인지아잔틴’을 최근 출시하고 활발한 판촉을 전개하며 OTC 활성화에 나서고 있다.

현대인들은 눈의 장기간 사용, 컴퓨터 사용시간 증가, 환경오염 등으로 눈이 자주 피로하거나 불편해 지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눈의 주요 구성성분인 루테인과 지아잔틴이 나이가 들어가면서 서서히 감소하기 때문.

이 제품은 루테인뿐만 아니라 지아잔틴을 같이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시켜 줘 현대인의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식의약청으로부터 개별인정을 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유유제약 관계자는 “OTC활성화를 위해 약국 품목 개발과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으며 이번 눈영양제 발매를 계기로 눈영양제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기타기능Ⅰ등급을 인정받은 식물성분의 눈 건강에 필요한 루테인, 지아잔틴과 어두운 곳에서 시각적응과 피부건강에 필요한 비타민A, 유해산소로 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E가 함유됐다.

눈의 황반 중심에 집중돼 있는 지아잔틴과 황반 주변에 존재하는 루테인을 동시에 함유한 제품으로 하루 2캡슐씩 2개월 분량으로 구성돼 있다.

유유제약 관계자는 “이 제품은 어두운 곳에서 시각적응이 필요한 분, 많은 학습량으로 눈이 혹사 당하는 분, 야간 운전을 많이 하시는 분, 컴퓨터를 많이 사용하시는 분, 장기간 렌즈착용으로 눈이 피로하신 분, 눈에 영양공급 및 눈 건강증진이 필요하신 분, 야외 활동이 많아 자외선노출이 잦으신 분, 노화로 인해 눈이 침침해 지시는 분, 나이가 들어 눈이 침침해 지시는 분, 눈 건강과 피부건강을 원하시는 분,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고 싶으신 분들이 복용하면 좋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