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20돌 기념 한마음 축제 열어
상태바
창립 20돌 기념 한마음 축제 열어
  • 김완배
  • 승인 2005.05.03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석의료재단
인석의료재단(이사장 김광태)은 1일 설립 20돌을 맞아 기념식과 함께 한마음 축제를 갖고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지난 1985년 출범한 인석의료재단은 여성전문병원인 울산보람병원을 비롯 언양보람병원, 온산보람병원, 덕신보람병원 등 4개 병원으로 구성돼 있으며출범 당시 20명의 직원이던 것이 지금은 600여 임직원이 근무하는 대형 의료재단으로 성장했다.

인석의료재단은 이날 오전 10시 언양중학교에서‘도전과 화합’을 주제로 재단설립 20주년 기념식을 겸한 한마음 축제의 장을 열고 20년 장기근속자 7명에 대한 표창과 18년 동안 봉직하고 있는 언양보람병원 이은기 부원장에게 특별공로상을 수여했다.

특히 이날 기념식에서는 병원 입원환자와 무연고자, 저소득층환자들에게 나눔과 사랑의 온정을 펼친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한 보람봉사상’시상식도 함께 열렸다.

이날 김광태 이사장은 기념사에서 “20여명 직원의 취약한 병원으로 출발한지 어느새 20년에 절어들었다“고 회고하고 ”개원 당시 열악한 여건 때문에 병원경영에 많은 어려움을 겪었지만 20년이 지난 현재 재단 산하 4개 병원으로 성장하는 한편 지역 의료발전에 나름의 역할을 할 수 있게 된 것은 모든 노력과 정성을 다해준 임직원 모두의 덕분”이라며 임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김 이사장은 이어 “앞으로도 지금까지와 마찬가지로 급변하는 의료환경에 의연하게 대처하면서 서로 사랑하고 화합하는 그런 재단을 만들어 나가자”고 협조를 당부했다. <김완배·kow@kha.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