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뮤라드 뉴 에너지
상태바
닥터 뮤라드 뉴 에너지
  • 박현 기자
  • 승인 2011.03.23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내에서 일산화질소를 생성시켜주는 건강식품

            닥터 뮤라드 뉴 에너지
인체에서 부족해지면 심혈관질환 발생에 악영향을 미치는 일산화질소(NO)를 체내에서 생성시켜주는 건강식품이 개발됐다.

노벨생리의학상 공동수상자인 페리드 뮤라드 박사의 일산화질소(NO) 이론을 기반으로 개발된 '닥터 뮤라드 뉴에너지'가 국내에 출시됐다. 바이오벤처 엔존B&F에서 우리나라 및 일본에 독점 판매한다.

나이가 들면 인체에는 일산화 질소 생성이 자연스럽게 떨어진다. 이런 여파로 심혈관질환 등 각종 질병에 노출될 위험성이 커진다. 체내에서 일산화질소를 생산하는 기능을 높여주는 것이 긴요해진다.

아미노산의 일종인 아르기닌은 체내의 일산화질소 생성량을 적절히 조절해 준다. 수면중에도 일산화질소의 발생을 잘 유지해준다. 아르기닌은 섭취를 통해 보충이 가능하다.

업체 측에 따르면 '닥터 뮤라드 뉴에너지'는 L-아르기닌, 비타민C, Dl-a-토코페릴초산염, L-글루타민, 엽산, 식물추출물, 결정셀룰로오스 등으로 구성돼 있다.

주 원료인 L-아르기닌은 노벨상을 수상한 뮤라드박사가 과일의 과피에서 추출해 직접 개발한 원료다. L-아르기닌을 경구 섭취하면 인체가 일산화 질소를 유연하게 생성하는 것을 도와준다.

뮤라드 박사는 “아르기닌이 체내에서 가장 안전하게 작용할 수 있도록 처방된 것이 뉴에너지의 특징이자 장점”이라며 “아르기닌을 잘못 섭취하면 과도한 양의 일산화질소 생성과 활성산소로 인해 오히려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고 지적했다.

뮤라드 박사 등에 따르면 일산화질소는 동맥경화, 협심증 등 심혈관질환을 예방해주는 물질이다. 즉 혈관에 산소 및 영양이 부족하거나 심장혈관이 좁아지면 일산화질소가 자동 생성돼 혈관을 확장시켜주는 메커니즘을 발휘하는 것이다.

일산화질소는 또 말초혈관 확장에도 관여해 발기력 개선, 피부미용 등에도 효능을 미친다. 면역기능 증진에도 중요한 역할을 한다.(뮤라드 박사는 '일산화질소가 심혈관계에 미치는 영향' 연구로 1998년 노벨상을 받았으며 그의 이론은 '비아그라' 개발에까지 적용된 것으로 유명하다.)

'닥터 뮤라드 뉴에너지'는 심혈관 또 근육통증을 유발하는 젖산의 제거를 도와 근육피로를 해소하는 등 여러가지 효과가 있다. 출시기념 특가 60캡슐 9만8천원. 1588-6469.


※비아그라의 아버지 닥터 페리드 뮤라드 박사가 개발 화제

거대한 혈관으로 구성되어 있는 인체의 핵심 건강인자가 다름 아닌 기체인 일산화질소라는 사실이 1998년 페리드 뮤라드 박사의 노벨생리의학상 수상을 통해 일산화질소 건강론이 세상에 알려지게 됐다.

이는 우리 혈관내피에 자연발생적으로 생성, 소멸되는 일산화질소라는 기체가 우리 몸의 혈관을 이완시켜서 혈압을 내리고, 뇌졸중과 동맥경화의 예방, 협심증, 심부전증과 같은 심장질환을 보호하는 등 심혈관계에 가장 중요한 생리작용을 담당하는 물질임을 밝혔다.

세계 최고의 남성 히트상품인 푸른색 알약 비아그라 역시도 일산화질소의 인체 메커니즘으로 인해 심혈관치료제로 개발됐지만 임상실험 과정에서 발기부전 효과도 있음이 알려지면서 세계 남성들로부터 가장 사랑받는 발명품이 됐다.

NO는 혈관내피 확장요소로 혈관을 확장하고혈소판 응고를 막으며 혈관 평활근세포의 증식을 억제하는 작용을 하며 심뇌혈관의 건강상태를 유지시키는 작용을 한다.

독점상품인 ‘닥터 뮤라드 뉴에너지'는 비아그라의 아버지라 불리는 페리드 뮤라드 박사에 의해 개발된 심혈관건강에 도움을 주는 식품으로 비아그라와 같은 일산화질소의 이론으로 개발됐지만 남성과 여성 모두 섭취가 가능한 특징을 가진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연령의 증가로 일산화질소의 생성이 감소되기 시작해 성인병이 있는 사람이나 고혈압, 고지혈증, 동맥경화, 당뇨 등의 장기 약물복용자들에게 올수 있는 혈관침착 등에 더욱 좋은 제품으로 좁아진 혈관을 확장시켜 혈액순환을 잘 돌게 하며 심혈관질환과 전립선 강화를 통한 정력까지도 높여준다는 이론이다.

남성에서는 주로 △심혈관질환의 예방과 개선효과 △면역시스템과 비뇨시스템, 남성성기능이 강화 △소변의 처짐 현상이 개선 △성관계 후 피로감을 적게 느끼게 됨 △아침 발기현상이 나타남 △일의 의욕과 운동능력이 강화 △뇌세포 활성화 △어깨통증 완화 △체력강화 등의 효과를 준다.

여성에서는 △심혈관질환의 예방과 개선효과 △손발냉증, 특히 겨울에 더욱 효과 △어깨통증 및 신경통 증상 △피부의 미백효과 및 안색이 좋아짐 무△기력증 및 기억력 증가에 도움 △뇌세포 활성화 △노화억제 △우울증 개선에 도움 △여성 요실금 방지 등의 효과가 있다. 

기타 △혈액순환 촉진 △혈관을 부드럽게 △혈류흐름을 좋게 △신경전달기능 △치매예방 △파킨슨병예방 △기억력 강화 △머리가 맑아짐 △숨가쁨 △천식에방 등의 효과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