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보트, 세계 콩팥의 날 심포지엄 생중계
상태바
애보트, 세계 콩팥의 날 심포지엄 생중계
  • 박현 기자
  • 승인 2011.03.07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성 콩팥환자 포괄적 치료법 소개

애보트가 콩팥질환 치료 분야 세계적인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최신동향 심포지엄을 오는 3월 11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심포지엄의 주제는 '건강한 신장이 건강한 심장을 만든다(Don’t let your kidneys break your heart)'이다.

스페인 마드리드로부터 생중계 되는 이번 국제 심포지엄에서는cardio-renal syndrome(심신성증후군) 의 의학적 난관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이를 관리하는 일반적인 접근법에 대한 의견을 모을 예정이다.

또한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만성콩팥병(CKD) 환자의 생존기간과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포괄적인 치료법이 소개될 예정이다.

이 같은 치료법으로는 단기치료에서의 급성신손상(AKI)과 외래환자에서의 만성콩팥병 조기진단, 건강한 영양 상태의 유지 및 개선의 가치, 선택적 비타민 D 수용체(VDR) 활성 최적화를 위한 새로운 약물학적 접근 등이다.

애보트는 한국 의료전문가들을 위해 이번 세계 콩팥의 날 심포지엄을 인터넷으로 중계한다.

심포지엄에 관심 있는 의료 전문가는 이메일 WKD2011@facilitate-uk.com으로 자신의 성함과 연락처를 제출하면 된다. 웹 중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02-3429-9221)로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