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통ㆍ생리통, '이브퀵'으로 빠르게 퀵
상태바
두통ㆍ생리통, '이브퀵'으로 빠르게 퀵
  • 박현 기자
  • 승인 2011.03.07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부프로펜 성분에 산화마그네슘을 더해
진통효과는 빠르게 위장에는 더 부드럽게

독일계 제약회사 한국베링거인겔하임(사장 군터 라인케)이 프리미엄 여성진통제 이브퀵®을 출시, 국내 진통제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비스테로이드성 진통 소염제(이하 NSAIDs) 이부프로펜 제제인 이브퀵®은 통증을 악화시키는 염증반응을 억제해 해열·진통·항염증 작용을 고루 가지고 있는 약물이다.

이브퀵®이 다른 이부프로펜 제제와 차별화되는가장 큰 장점은 바로 산화마그네슘 성분이 더해졌다는 것. 산성약물인 이부프로펜은 특성상 위산 등으로 인한 위장 내 산성환경에서 용해성이 떨어질 수 있다.

이에 이브퀵®은 염기성 성분인 산화마그네슘을 배합, 흡수율을 높여 통증을 빠르게 완화시켜주고 제산제 역할을 함으로써 NSAIDs의 대표적인 부작용 중 하나인 위장장애도 줄여준다.

또한 이브퀵®에는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진통제에 함유된 이소프로필안티피린(IPA) 성분 대신, 알릴이소프로필아세틸요소(KPC)이 함유되어 있다.

2010년에 실시한 소비자 리서치 결과를 살펴보면 여성 소비자들이 두통과 생리통 때문에 진통제를 구매할 때 특히 안전성(97.6%)과 빠른 효과(91.1%)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즉 이브퀵®은 효과 빠르고 부드러운 진통제를 원하는 여성 소비자를 위한 여성전문 진통제라 할 수 있다.

이브퀵®은 약국에서 처방전 없이 구입이 가능한 일반의약품으로 성인 기준, 1회 2정, 3회로 나누어 복용할 수 있고 두통, 생리통, 치통 등에 효과가 있다.

이브퀵®은 일본 베링거인겔하임에서 생산되는제품으로, 국내에서는 유한양행과의 판매제휴를 통해 유통되고 있다.

한국베링거인겔하임은 이브킥 런칭과 함께 판매처 및 복용법 등의 제품정보와 통증 관련 정보를 보다 정확하게 제공하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www.evequick.co.kr)를 오픈하고 헬프라인(080-007-8200)을 개설하였다.

※한국베링거인겔하임은

한국베링거인겔하임은 베링거인겔하임의 한국법인으로 1976년 설립되어 현재 250여 명의 직원이 근무하며 전문의약품, 일반의약품, 동물의약품 분야에 혁신적인 의약품을 공급하고 있다.

주력제품으로는 고혈압치료제 미카르디스®, COPD 치료제 스피리바®, 변비치료제 둘코락스®, 진경제 부스코판® 등이 있다.

이와함께 한국베링거인겔하임은 한국 의학계의 학술 발전에 기여하는 분쉬의학상 시상, 전통문화의 가치를 기리는 전통예술인상 지원, 지역사회에 대한 공헌을 통해 한국사회에서 성실한 기업시민으로서의 역할을 해오고 있다. www.bikr.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