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천하는 나눔 행동하는 사랑
상태바
실천하는 나눔 행동하는 사랑
  • 박현 기자
  • 승인 2010.11.29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회 KOST 아이디어 공모 대전 개최
예선 아이디어 심사 후, 본선 진출팀 실제 집행

한국인체조직기증지원본부(이사장 금창태)가 제2회 KOST 아이디어 공모 대전을 개최한다.

'실천하는 나눔 행동하는 사랑'이라는 슬로건으로 개최되는 이번 공모전은 지금까지 대부분의 공모전 형식인 작품을 출품하고 심사 후 시상하는 방식을 벗어나 아이디어를 제출해 심사를 거쳐 본선진출 팀을 선발해 실질적으로 행동으로 옮기는 새로운 방식으로 전개한다.

  제2회 KOST 아이디어 공모전 포스터
제2회 KOST 공모전은 영상부문, 디자인부문, 이벤트부문, 퍼포먼스부문, 기타부문 등 총 5개 부문으로 모집하며 각 부문별 4개 팀이 본선에 진출하게 되고 본선진출 팀은 지급받은 소정의 활동 지원금으로 아이디어를 실천하면 된다.

참가자격은 아픈 환자들을 위해 꼭 필요한 인체조직기증을 알릴 수 있는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면 대학생, 외국인을 포함해 남녀노소 누구나 가능하다.

팀 구성은 개인 또는 4인 이하 1개 팀으로 참여 가능하며 1차 예선 접수기간은 12월19일까지이고 1차 통과자를 대상으로 3주간의 본선 활동기간을 거쳐 2011년 1월22일 활동 내용을 모든 본선진출 팀이 모인 자리에서 발표하고 최종 수상작을 선정한다.

제2회 KOST 아이디어 공모 대전은 대상 300만원 등 총 10개 팀에 총상금이 940만원이며 한국인체조직기증지원본부 블로그(http://blog.naver.com/kostblog)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한국인체조직기증지원본부는 보건복지부 지정 비영리법인으로 인체조직기증에 대한 올바른 인식 확산과 건전한 기증문화 정착을 통해 국민건강증진과 국가사회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해 활동하는 단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