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장이식 400례 달성기념 축하연
상태바
신장이식 400례 달성기념 축하연
  • 박현
  • 승인 2005.03.18 0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봉생병원, 10년만에 이룬 쾌거
봉생병원은 최근 부산 코모도호텔 충무홀에서 신장이식수술 400례 달성 기념 축하연을 개최했다.

봉생신장이식팀을 비롯한 신장환자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축하연은 △인사말-김중경 신장내과 과장 △신장이식수술 400례 경과보고-신용훈 신장내과 과장 △식이강좌-박용기 신장내과 과장 △만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축하연은 병원 관계자들만의 행사가 아닌 봉생병원에서 전문적인 진료를 받아오던 환자들과 함께 하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되어 그 의의가 더 컸다.

각종 신장질환으로 힘겨운 투병생활을 해오던 환자와 보호자들은 이번 축하연을 통해 서로의 정보를 교류하고 만찬을 함께 하며 즐거운 저녁시간을 보냈다.

이날 김중경 과장은 인사말을 통해 “신장이식팀의 탁월한 팀웍과 축적된 실력은 물론, 지금까지 병원과 신장이식팀을 믿고 진료에 잘 따라준 여러분이 있었기에 신장이식수술 400례 달성이 가능했다. 지금까지의 경험을 바탕으로 더욱 노력해 여러 면에서 타의 모범이 되겠다.”고 말하고 “그 간 환자들을 위한 자리를 마련하고자 야유회 등을 개최해왔고 지금 이 행사도 여러분을 위한 자리인 만큼 그 동안 봉생과 함께 해온 모든 사람들과 기쁨을 나누자”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환자들을 위한 행사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